url을 통해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능한경우 캐시를 삭제해야합니다.
Chrome인 경우
1) 주소창 우측 끝의()버튼을 클릭합니다.
2) 방문 기록(H)를 선택 후 다시한번 방문 기록(H)를 선택합니다.
3) 왼쪽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.
4) 상단 고급을 클릭 후 기간은 전체기간으로 변경하여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
체크가 풀려 있다면 체크를 하신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한다.
5) 주소창에 http://www.narastat.kr/emdh 다시 입력시 정상 접속이 가능합니다.
Internet Explorer인 경우
1) 주소창 상단 도구(T)를 클릭합니다.
2) 검색 기록 삭제(D)를 선택합니다.
3)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(R), 임시 인터넷 파일(T), 쿠키(O)
체크가 풀려 있다면 체크를 하신 후 삭제(D)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한다.
4) 주소창에 http://www.narastat.kr/emdh 다시 입력시 정상 접속이 가능합니다.
|